안재현, 모델 활동 시절 '186cm 63kg'…"손 떨리는 게 당연한 줄" (컬투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모델 활동 당시 극단적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모델 활동 시절 극단적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태균이 당시 키와 몸무게가 어떻게 되냐고 묻자 안재현은 "186cm에 63kg정도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김태균이 안재현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8kg짜리 수박을 들지 못했던 장면을 언급하자 안재현은 "아령 3kg 이상 힘들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안재현이 모델 활동 당시 극단적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가수 뮤지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김태균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다. 1부와 2부 게스트로 배우 안재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모델 활동 시절 극단적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당시에는 많이 안 먹었다. 그래야 하는 줄 알았다. 손이 떨리면 '아 오늘도 열심히 했구나. 에너지를 다 썼구나' 하는 생각에 오히려 뿌듯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김태균이 당시 키와 몸무게가 어떻게 되냐고 묻자 안재현은 "186cm에 63kg정도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청객을 둘러보던 김태균이 "방금 재현 씨 말에 뜨끔한 사람들이 보였다. '내가 63kg 인데.' 하시는 분들이 있었다"라고 하자 안재현은 "저 분이 방금 저 째려보신 것 같다"라고 맞장구 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균은 "모델이나 체조 선수 같은 분들은 아몬드 하나가 하루의 전부일 때도 있더라"며 극단적 다이어트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에 안재현 역시 "절대 그러면 안된다. 먹을 땐 먹어야 한다"며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한 청취자가 "재현 오빠 혼술하시는 거 봤다"며 목격담을 전하자 김태균은 "혼술로 3차까지 간다고 하시던데. 먹는 양도 적은 분이 무슨 3차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현은 "3차까지 간다고 하는 게 뭐 많이 마시거나 먹으려고 가는 건 아니다. 각 술집마다 맛있는 음식이 있어서 안주를 맛보려고 가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김태균이 안재현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8kg짜리 수박을 들지 못했던 장면을 언급하자 안재현은 "아령 3kg 이상 힘들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관리를 어떻게 하냐는 물음에 "방울토마토와 두부로만 한다"고 답하자 뮤지가 "약간 반려견 식단 아니냐"며 응수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두시탈출 컬투쇼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대기업 거느릴 줄이야"…이상순 '금수저 집안' 재조명, ♥이효리도 언급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