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만 내한' 칸예 웨스트, 오늘(30일) 일반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가수 예(Ye, 이하 칸예 웨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 예매가 오늘(30일) 오픈한다.
14년 만에 한국을 찾는 칸예 웨스트 내한 공연이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팬들은 칸예 웨스트의 음악뿐만 아니라, 그의 예술적 비전과 창의성을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칸예 웨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 일반 예매는 오늘(30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국 가수 예(Ye, 이하 칸예 웨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 예매가 오늘(30일) 오픈한다.
14년 만에 한국을 찾는 칸예 웨스트 내한 공연이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칸예 웨스트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오며, 21세기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로 자리 잡았다. 그의 다재다능한 능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공연 주최사 넥스티스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단순한 리스닝 익스피리언스 외에도 관객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한 경험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팬들은 칸예 웨스트의 음악뿐만 아니라, 그의 예술적 비전과 창의성을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넥스티스는 팬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연 당일 입장 시 신분증 확인 절차를 강화, 구매자 본인과 동반인만이 티켓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불법적인 암표 거래를 근절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공연 관람을 보장한다는 전언이다.
칸예 웨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 일반 예매는 오늘(30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과 추후 일정은 넥스티스(채널캔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스티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래퍼 치트키 사망설…"옥상에서 장난치다 추락"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