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새로운 CI 담은 SRT앱·홈페이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R이 새로운 CI를 적용한 SRT앱·홈페이지를 공개해 통합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SRT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으로 또 한 번 혁신을 선도하는 국민의 철도 플랫폼으로서 기업 위상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대국민 서비스 플랫폼인 SRT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을 계기로 국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리한 승차권 예매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 위상 높이고 통합 브랜딩 강화
SR이 새로운 CI를 적용한 SRT앱·홈페이지를 공개해 통합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SR은 30일 새로운 CI가 적용된 SRT앱을 재배포하고, 앱 아이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승차권 등에도 새로운 통합형 CI를 전면 적용해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SR은 지난달 26일 국민에게 친숙한 고속열차 SRT BI를 기반으로, 기존 CI와 BI를 통합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기존 BI에 고속열차의 라인을 접목하고 바람을 가르는 미려한 선을 반영해 속도감과 입체감을 더했다. SRT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으로 또 한 번 혁신을 선도하는 국민의 철도 플랫폼으로서 기업 위상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대국민 서비스 플랫폼인 SRT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을 계기로 국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리한 승차권 예매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등산 중 주운 40년 된 콜라 마셨더니…인증샷·후기 '시끌벅적'
- 남자양궁 이우석, 결승서 만점 실화?…올림픽 한 제대로 풀었다
- ‘졌잘싸!’ 신유빈-임종훈, 세계 최강 중국에 석패…결승행 실패
- [데일리 헬스] 솔비 15㎏ 감량 비법..."사람 안 만나고, 많이 걷고, '이것' 먹었다"
- '거부권 불가피 정국' 자꾸 왜?… '尹 임기 단축 개헌' 목소리 높이는 野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