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윤 "♥김승현, 집 계약 프러포즈…출연료 전부 내게 입금해" (4인용식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현이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날 김승현은 아내 장정윤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김승현은 장정윤에게 습관적으로 결혼 얘기를 꺼냈다고.
김승현은 "무엇보다 경제적인 게 투명해야 결혼에 골인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 채무 현황 같은 걸 미리 알렸다"라며 출연료를 입금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김승현이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90년대 하이틴스타 김승현 편이 방송됐다.
이날 김승현은 아내 장정윤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김승현은 "아내가 방송작가였는데 작가 중에 첫 만남에서 유독 빛나는 사람이 있었다. 제가 계속 대시했는데 아내가 어느 순간 '선배 그만 질척대세요'라고 하더라"라며 운을 뗐다.
장정윤은 "제가 메인작가 바로 아래였는데 '나한테 잘 보여서 이 자리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가? 출연료 때문에 그런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결혼할 줄 알았으면 출연료를 깎지 않았을 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승현은 "처음에 연애할 때만 해도 공사 구분을 확실히 하자고 얘기했다. 정말 비밀스럽게 만나자고 약속했었다. 나중에 공개했다가 헤어지면 뒷수습하기도 어렵고"라며 처음엔 비밀리에 만났다고 전했다.
김승현은 장정윤에게 습관적으로 결혼 얘기를 꺼냈다고. 장정윤은 "그래서 원래 누구한테나 이러나 이런 의심을 했었다. 어느 날 연남동에서 데이트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부동산에 들어가서 집을 보여달라고 하더라. 집 살 때 '당신 맘에 들어야 이 집을 살 수 있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승현은 "제 딴에는 어필을 한 거다. 경제적인 능력은 갖춰졌으니까 결혼할 수 있다는 걸"이라며 진취적인 면모를 보였다.
장정윤이 "집을 샀다고 하는데 결혼해야 할 거 아니냐. 집을 샀다는데 거절하면 나쁜 여자가 되는 거 아니냐"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말하자 한영은 "나쁜 여자가 되기 싫어서 결혼한 거냐"라며 웃었다.
이어 장정윤은 "계좌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더라. 앞으로 본인의 수입을 다 저한테 넣겠다고 하더라. 솔직히 그때 프로그램을 많이 하고 있어서 수입이 나쁘지 않았는데 저한테 입금했다"라고 말했다.
김승현은 "무엇보다 경제적인 게 투명해야 결혼에 골인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 채무 현황 같은 걸 미리 알렸다"라며 출연료를 입금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 = 채널A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슬기, 갑질 톱배우 실명 폭로 '충격'…"뺨 때리고 욕설"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