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민트색 수영복도 찰떡…각선미 자랑까지
윤현지 기자 2024. 7. 30. 07: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아이들과 보낸 휴가 사진을 공유했다.
지난 29일 소유진은 "여름방학 오늘도 잘 놀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소유진은 수영장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민트색 수영복을 입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소유진의 뒤편에선 수영을 즐기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소유진이 아이들과 보낸 휴가 사진을 공유했다.
지난 29일 소유진은 "여름방학 오늘도 잘 놀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소유진은 수영장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민트색 수영복을 입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소유진의 뒤편에선 수영을 즐기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또한 스프라이트 재킷과 선글라스, 헤드폰 등으로 여유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미인이다", "선글라스 잘 어울려요", "멋져요", "여름 휴가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기업인 겸 방송인 백종원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최근에는 발레를 하는 막내 딸이 콩쿠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소유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슬기, 갑질 톱배우 실명 폭로 '충격'…"뺨 때리고 욕설"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송종국 子' 송지욱, 아빠 이어 축구 선수 활약 "선발로 뛰다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