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직관 인증 리워드' 경품 제작 및 배송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직관 인증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지급할 경품을 제작, 보관 및 관리하고 배송할 용역업체를 모집한다.
연맹에서는 배구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그 사업의 하나로 '도드람 2024-2025 V-리그'부터 직관에 따른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직관 인증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지급할 경품을 제작, 보관 및 관리하고 배송할 용역업체를 모집한다.
연맹에서는 배구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그 사업의 하나로 ‘도드람 2024-2025 V-리그’부터 직관에 따른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KOVO 통합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는 팬들은 방문 횟수에 따라 선착순으로 단계적인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스포츠 구단, 연맹 혹은 기타 IP 활용 상품 제작 유사사업 실적이 있는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12일 오전 11시까지 방문 접수를 통해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사업의 선정될 업체는 ‘직관 인증 리워드 프로그램’ 참여자들에게 지급할 경품을 디자인, 제작, 보관 및 관리하고 배송하는 업무를 실시하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KOVO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권은비, 파격 침대 셀카 공개…돋보이는 섹시美
- 유니폼 교환+아들과 '찰칵'…손흥민 인성에 존경심 폭발→日 FW "선수+사람 모두 최고"
- "노출로 한달 6천 수입" 바비앙, 가슴 뻥 뚫린 비키니 인증
- 오또맘, 숏레깅스 입고 드러낸 자태…몸매 변화 인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