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미나, ♥류필립 사로잡은 동안 미모 비결…"팩 주 3회, 20년 이상" (필미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동안 비결을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Feelme 필미커플'에는 '53세 미나가 20년 동안 해온 주름 관리 & 동안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노하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미나가 동안 비결을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Feelme 필미커플'에는 '53세 미나가 20년 동안 해온 주름 관리 & 동안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노하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미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나이트 루틴을 공개했다. 그는 "저는 주 3회는 스킨, 팩, 크림까지 바르고 잔다. 평소에 하는 나이트 루틴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직접 시범을 보였다.
미나는 차례대로 스킨을 바른 후 앰플로 정돈하고 눈 중심으로 마스크팩을 붙였다. 미나는 "화장품도 대단한 거 쓰는 거 아니고 좋다는 것 있으면 그때그때 써보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팩을 뗀 뒤 크림을 바른 미나는 "저는 마무리로 콜라겐을 바르기도 하지만 콜라겐을 먹는다. 자기 전에 먹는 게 좋다고 해서 자기 전에 먹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도 다른 분들과 같이 피부과도 가겠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운동도 꾸준히 하고 각종 스케줄이 있어서 시술 후 일주일 이상 쉬어야 하는 것들은 불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간단한 시술도 몇 달에 한 번씩밖에 못 하므로 저는 집에서 하는 홈케어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저는 술도 자주 안 마시지만 아무리 피곤해도 깨끗하게 이중 세안, 삼중 세안으로 꼭 잘 씻어내고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을 다 바르는 습관을 20년 이상 꾸준히 하고 있다"라고 동안 비결을 밝혔다.
사진 = Feelme 필미커플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슬기, 갑질 톱배우 실명 폭로 '충격'…"뺨 때리고 욕설"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송종국 子' 송지욱, 아빠 이어 축구 선수 활약 "선발로 뛰다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