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사랑의 정점에서 만난 코치와 조혜주

이재희 2024. 7. 29.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의 설렘? 코치 2024 가을 컬렉션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배우 조혜주.
멜롯 컬러의 타임 스퀘어 태비 숄더 백, 리본 디테일의 파티 톱, 데님 팬츠는 모두 Coach.

자유로움이 가득한 도시에서의 새로운 만남에 대한 기대. 뉴욕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돋보이는 코치 2024 가을 컬렉션과 배우 조혜주의 첫 만남의 순간에 〈엘르〉가 함께했습니다.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펼친 뉴욕 사랑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등 도시를 상징하는 기념비적인 아이콘을 컬렉션에 녹여내는 것에서 시작되었죠. 특히 ‘뉴 뉴욕 라인’ 컬렉션은 뉴욕 명소들의 이름을 빌린 ‘타임스퀘어태비 백’에 이어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으로 이어집니다. 모든 첫 만남엔 새로운 에너지가 발생하는 법. 〈엘르〉가 포착한 코치의 활기찬 바이브를 만나보세요.

화이트 컬러의 타임 스퀘어 태비 숄더 백과 엠파이어 백 48, 블랙 파티 톱과 C 클립 플리츠 미니 스커트, 네이비 컬러 오버사이즈 울 코트, 플랫 슈즈는 모두 Coach.
포레스트 컬러의 타임 스퀘어 태비 백, 화이트 턱시도 셔츠는 모두 Coach.
화이트 컬러 타임 스퀘어 태비 숄더 백과 톱 오버사이즈 울 코트는 모두 Coach.
멜롯 컬러 엠파이어 캐리올 백 40, 퀼티드 레더 재킷과 로퍼는 모두 Coach.
블랙 컬러 타임 스퀘어 태비 숄더 백, 그린 컬러와 핑크 컬러, 리본 헤어 클립과 ‘코치 뉴욕’ 티셔츠와 싱글 버튼 턱시도 재킷과 팬츠, 라이딩 부츠는 모두 Coach.
블랙 브루클린 숄더 백과 오버사이즈 후디, 리본 디테일의 핑크 컬러 스커트는 모두 Coach.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