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ASAP'부터 '치아땡'까지…'케이콘 LA' 빛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TVING을 통해 방송된 '케이콘(KCON) LA 2024'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TVING을 통해 방송된 '케이콘(KCON) LA 2024'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스테이씨는 'ASAP (에이셉)'으로 포문을 열었다. 블랙&레드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테이씨는 남다른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고, 시선을 사로잡는 안무와 스테이씨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였다.
이어 스테이씨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 무대를 펼쳤다. 독보적인 포즈로 무대를 시작한 스테이씨는 발칙한 표정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스테이씨는 따라 하고 싶은 중독적인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의 분위기를 100% 살리는 스테이씨의 화려한 군무와 시크한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무대 후 스테이씨는 관객들에게 "작년에는 저희가 단독 콘서트로 LA를 방문했는데 이렇게 또 '케이콘(KCON) LA 2024'에 저희 스테이씨가 함께 하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더 좋은 곡들로 활동 많이 할 테니까 저희 꼭 기억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후 스테이씨는 대기실 풍경을 공개했다. 이들은 셀카를 찍는가 하면 안무 연습을 하고, 무대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무대로 다시 돌아온 스테이씨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여자)아이들의 '퀸카 (Queencard)' 무대를 펼쳤고,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곡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발매,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으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펼쳤다.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을 개최한다.
사진 = 'KCO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송종국 子' 송지욱, 아빠 이어 축구 선수 활약 "선발로 뛰다니"
- 박슬기, 갑질 톱배우 실명 폭로 '충격'…"뺨 때리고 욕설"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