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기은세, 모노키니 입고 떠난 핫한 여름휴가 "시커먼스 될까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은세가 여름휴가 근황을 공유했다.
29일 기은세는 개인 계정에 "내 인생 첫 패들보드. 시커먼스 될까봐 근처에서만 놀아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얼굴보다 한참 큰 밀짚모자를 쓰고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에서 기은세는 선베드, 수풀을 배경으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기은세가 여름휴가 근황을 공유했다.
29일 기은세는 개인 계정에 "내 인생 첫 패들보드. 시커먼스 될까봐 근처에서만 놀아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얼굴보다 한참 큰 밀짚모자를 쓰고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흰색 모노키니를 입고 패들보드를 타고 있는 그녀의 군살 없는 몸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기은세는 선베드, 수풀을 배경으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깜짝한 그녀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으헝 언니 너무 예뻐요", "물에는 절대 안 빠지셨을 듯", "놀러 가신 거 맞아요? 화보 찍고 계시는데?", "소녀 같아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기은세는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지난해 9월 결혼 1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사진 = 기은세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송종국 子' 송지욱, 아빠 이어 축구 선수 활약 "선발로 뛰다니"
- 박슬기, 갑질 톱배우 실명 폭로 '충격'…"뺨 때리고 욕설"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