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경북사랑 봉사캠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상생 강화 프로그램 '경북사랑 봉사캠프'를 실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진행한 이번 활동에는 60여명의 DGB패밀리봉사단 및 대학생 봉사단이 참여했다.
금융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고, 어르신을 위한 떡, 양갱 등을 직접 만들고 인근 경로당에 배달했다.
참여자들은 복지시설과 연계한 봉사활동뿐 아니라 경주시 인근 해변을 찾아 플로깅 봉사활동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상생 강화 프로그램 '경북사랑 봉사캠프'를 실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진행한 이번 활동에는 60여명의 DGB패밀리봉사단 및 대학생 봉사단이 참여했다. 금융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고, 어르신을 위한 떡, 양갱 등을 직접 만들고 인근 경로당에 배달했다.
참여자들은 복지시설과 연계한 봉사활동뿐 아니라 경주시 인근 해변을 찾아 플로깅 봉사활동을 했다.
황병우 회장은 "직원뿐 아니라 가족들과 대학생이 함께하는 캠프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세 美 최고령 미인대회 출전…"3가지 절대 안 먹어요"
- ‘양궁 극장’ 슛오프 뒤 재판정으로 갈린 승부…“10연패 큰 부담 이겨냈다”
- ‘예상 밖 사격 선전’ 한국, 금메달 5개 목표 상향?
- '제3차 추천 채상병 특검 딜레마' 빠진 한동훈…등판 동시에 '리더십 첫 시험대'
- '미도는 단지 거들 뿐'…파리 올림픽 '톱 레벨' 미녀 선수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