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나인, ‘하이엔드 우레탄 커버 골프볼’ N 시리즈 출시

정진 2024. 7. 29.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의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N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해 또 한 번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인트나인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N Gold와 N Black은 지난 8년간 골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려온 Extreme Soft 프리미엄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세인트나인은 N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기존 ES보다 더 길어진 비거리와 최상의 스핀력 N Black, N Gold
- 더 얇아진 우레탄 커버, 더 높아진 C.O.R 반발 탄성, 강해진 내구성

넥센의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N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해 또 한 번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인트나인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N Gold와 N Black은 지난 8년간 골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려온 Extreme Soft 프리미엄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제품명의 ‘N’은 ‘NEW & NOBLE'의 이니셜로 한층 더 새롭고 고급스럽게 재탄생한 하이엔드 골프볼로서의 특징을 의미한다는 게 세인트나인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한 N Black과 N Gold는 기존보다 우레탄 커버를 더욱 얇고 부드럽게 설계함으로써 최고의 컨트롤과 스핀력, 그리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게 특징이다. 그 중 3피스 N Black은 높은 반발 탄성으로 길어진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일관된 방향성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반면 N Gold는 더 커진 멘틀이 전달하는 강력한 코어 에너지로 빠른 볼 스피드와 안정된 탄도 그리고 그린 주변에서의 완벽한 숏게임과 정교한 스핀 컨트롤을 실현하는 4피스 제품이다.

또한, 이번 N시리즈 신제품에는 그동안 세인트나인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던 캐릭터(멘탈 메이트)를 과감히 없애고 시리어스 골퍼들의 취향에 맞춘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세인트나인은 SBS Golf 인기 프로그램인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과 JTBC GOLF ‘넥센·세인트나인 우리동네 Masters’등 많은 아마추어 골프 대회의 공식 지정구로서 이미 대한민국 싱글 골퍼들 사이에서는 퍼포먼스가 좋은 볼로 인정받고 있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강력한 멘탈을 만드는 세인트나인이 ES시리즈에 이어 N시리즈까지 출시하며 싱글 골퍼들의 마음을 더욱 강하게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세인트나인은 N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나 오프라인 로드샵, 골프장 프로샵에서 신제품을 구입한 후 신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세인트나인 신제품, 세인트나인 모자, 세인트나인 얼음주머니)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시물 업로드 및 세인트나인 채널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8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와 세인트나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