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 없어, 탈퇴하세요" 강은비, 황당 메시지에 속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은비가 한 누리꾼에게 받은 악성 메시지를 '박제'했다.
한 누리꾼은 강은비에게 "미안한데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싸가지 없는데 인스타그램 탈퇴를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 강은비에게 상처를 줬다.
황당한 메시지 내용에 팬들은 "아픈사람인가보다", "뭐야, 신경쓰지 마세요" 등의 댓글로 강은비를 응원했다.
한편 최근 강은비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인터넷방송 BJ로 활약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강은비가 한 누리꾼에게 받은 악성 메시지를 '박제'했다.
강은비는 2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뭐지?? 갑자기 왜 나쁜 디엠이 많이 오죠.. 속상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자신이 받은 악성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한 누리꾼은 강은비에게 "미안한데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싸가지 없는데 인스타그램 탈퇴를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 강은비에게 상처를 줬다.
이 누리꾼은 강은비가 출연한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을 시청하다 강은비에게 연락을 취한 것. 황당한 메시지 내용에 팬들은 "아픈사람인가보다", "뭐야, 신경쓰지 마세요" 등의 댓글로 강은비를 응원했다.
한편 최근 강은비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인터넷방송 BJ로 활약해왔다.
사진 = 강은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