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코어' 열풍에…LF 리복, 러닝화 '플로트직 X1'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상급 레이싱화 '플로트직 X1'을 출시하며 다양한 레벨의 러너 니즈를 맞춘 러닝화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복은 올해 상반기 데일리 쿠셔닝 러닝화 '플로트직 1'과 중장거리 훈련에 적합한 '맥스 쿠셔닝화 플로트직 시메트로스'를 각각 출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상급 레이싱화 ‘플로트직 X1’을 출시하며 다양한 레벨의 러너 니즈를 맞춘 러닝화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복은 올해 상반기 데일리 쿠셔닝 러닝화 ‘플로트직 1’과 중장거리 훈련에 적합한 ‘맥스 쿠셔닝화 플로트직 시메트로스’를 각각 출시한 바 있다. 최근 러닝 입문자부터 일상 속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펀(FUN)’ 러너들이 많아지며 플로트직 1은 리복 타 러닝화 대비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데일리, 중장거리에 이어 최상급 레이싱용으로 새롭게 출시한 플로트직 X1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폼과 직 구조가 결합된 기존 플로트직 1의 미드솔에 풀카본 플레이트가 탑재됐다. 이에 뛰어난 탄성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하며 동일 가격대 러닝화 중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은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 은TPU를 압축 제작해 대부분의 러닝화에 들어가는EVA소재보다 지지력과 반응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내구성과 쿠셔닝이 특징이다. 직 테크놀로지는 지그재그 구조의 미드솔로 충격을 흡수한 뒤 에너지를 분산시켜 다리에 가해지는 부하를 최소화 하는 리복 고유의 테크놀로지다.
리복 관계자는 “데일리 러닝화부터 중장거리 훈련화, 최상급 레이싱화까지 다양한 레벨의 러너들의 눈높이와 니즈에 맞춘 러닝화 라인업을 촘촘히 구축했다”며 “리복 러닝화는 동일 가격대 러닝화 중 최상의 기능을 제공해 가성비가 좋기로 입소문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러닝복 패션을 의미하는 러닝코어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러닝이 뜨기 시작하면서 관련 신발, 의류 등에도 덩달아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세 美 최고령 미인대회 출전…"3가지 절대 안 먹어요"
- ‘양궁 극장’ 슛오프 뒤 재판정으로 갈린 승부…“10연패 큰 부담 이겨냈다”
- [오늘 날씨] 전국 최고 36도 폭염…휴가철 장시간 운전, 건강하게 하려면
- '미도는 단지 거들 뿐'…파리 올림픽 '톱 레벨' 미녀 선수들
- 與 "이진숙 청문회, 집요함에 기가 차" vs 野 "尹, 지명 철회해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