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배달의 민족서 배달 7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번가피자가 여름휴가 및 방학시즌을 맞이하여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메뉴는 전메뉴에 해당되며 적용서비스는 가게배달, 배민배달이며 포장 서비스는 프로모션이 미적용 된다.
7천원 할인쿠폰은 배달의 민족 1개 ID당 하루에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번가피자가 여름휴가 및 방학시즌을 맞이하여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전메뉴에 해당되며 적용서비스는 가게배달, 배민배달이며 포장 서비스는 프로모션이 미적용 된다. 인근에 배달 가능한 매장 확인 후 쿠폰 다운로드하여 결제 시 7천원 쿠폰 적용하면 주문 가능하다.
7천원 할인쿠폰은 배달의 민족 1개 ID당 하루에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휴가 및 방학 뿐만 아니라 파리올림픽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판" "5년짜리가 겁도 없이"…채상병 특검 부결·방송4법 '극한 충돌'
- 술 못하지만 '신의 물방울' 읽은 한동훈, 와인 한 잔 마셨다가…
- 한동훈, 제3자 추천 채상병 특검법 '속도 조절' 돌입하나
- 윤 대통령, 오늘밤 '제3자 추천 채상병 특검법' 수용 밝혀야 [기자수첩-정치]
- 유아인, 마약 투약 재판 중 '동성 성폭행' 혐의로 입건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