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 카니발 하이리무진 3종 트림 ‘빠른 출고 서비스’ 제공한다

안충기 2024. 7. 29.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주)보가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모델 ▲가솔린 모델 ▲디젤 모델 등 3가지 트림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를 빠르게 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순정 모델은 1년까지 대기해야 출고가 가능한 상황에서 순정 모델을 대체할 수 있는 차량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이 다양한 활용도와 쾌적한 내부 등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제공하고 있는 특장 업체는 많으나, 그 중에서도 비슷한 가격대에 최고급 퀄리티, 고사양 옵션을 탑재한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고객의 니즈와 취향까지 설계하는 보가9의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보가9의 특장점이다. 모든 부품은 자체 RND에서 개발되고 있어 퀄리티가 높으며, 차량 제작 전 공정 역시 내부 생산 시스템을 통해 자체 진행된다.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고객의 선택폭을 대폭 넓혀 고객이 원하는 실내 컨버전을 구현한다. △시트 △도어 및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트리밍 △안전벨트 △손잡이 △T존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말 그대로 꿈꾸던 차량 내부를 실현할 수 있다. 국제 카오디오 대회 EMMA 1위 수상 경력을 갖춘 사운드 튜너의 튜닝으로 완성되는 카-하이파이 시스템은 이동 공간을 고품격 리스닝룸으로 완성시킨다.

그 중에서도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특허 출원 등록이 완료된 보가9만의 독자 기술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이동경험을 제공한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구현하여 차량 내부를 움직이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만든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 티비처럼 무늬만 컴퓨터인 것이 아니라, 최신 IT 기술 PC 기반의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이동 공간에서 제약 없는 최적의 미디어 환경,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탑승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차량 내부 컨트롤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다. 전동 시트제어, 무중력모드 컨트롤, 차량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 차량 기능은 물론 음악 감상과 유튜브, 넷플릭스, 인터넷 사용 등 다양한 미디어와 업무까지 해결 가능하다. 게다가 전 세계 최초로 도입된 55인치 스카이뷰 천장 모니터가 포함되어 있어 차박, 캠핑 등에서도 색다른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보가9는 자체 1급 공업사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제작자 등록 회사이면서, 고객 사후관리를 위한 철저한 A/S팀과 전국 순회 출장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현재 보가9이 선보이고 있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모델 종류는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중간 트림인 보가9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안충기 기자 newnew9@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