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168cm의 우월한 각선미…다 가려도 연예인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하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했다.
28일 김희선은 개인 채널에 "행복한 일요일"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무더운 날씨에도 운동을 위해 외출한 듯한 모습이다.
또한 핫핑크색의 티셔츠와 짧은 길이의 바지를 코디한 김희선은 스타일리시함을 뽐내고 있으며, 168cm다운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김희선이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하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했다.
28일 김희선은 개인 채널에 "행복한 일요일"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무더운 날씨에도 운동을 위해 외출한 듯한 모습이다. 대충 묶은 헤어 스타일과 캡 모자, 마스크를 써서 얼굴을 가렸지만 숨길 수 없는 연예인 포스가 느껴진다.
또한 핫핑크색의 티셔츠와 짧은 길이의 바지를 코디한 김희선은 스타일리시함을 뽐내고 있으며, 168cm다운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1977년생인 김희선은 만47세로 1993년에 광고로 데뷔했으며 2007년 10월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지난 6월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에서 열연했으며 지난 7월 종용한 tvN 예능 '밥이나 한잔해'에서도 활약하녀 다양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 = 김희선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