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탄수화물 절식' 후 민소매 패션…한손에 잡힐 가녀린 팔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가녀린 팔뚝을 자랑했다.
28일 혜리는 개인 계정에 "뮤뮤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혜리는 스웨이드 재질의 브라운 셋업을 입고 명품 브랜드 M사로부터 협찬 받은 가방을 들고 있다.
무표정을 한 혜리는 소멸하기 직전인 소두를 자랑하며 인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가녀린 팔뚝을 자랑했다.
28일 혜리는 개인 계정에 "뮤뮤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혜리는 스웨이드 재질의 브라운 셋업을 입고 명품 브랜드 M사로부터 협찬 받은 가방을 들고 있다. 무표정을 한 혜리는 소멸하기 직전인 소두를 자랑하며 인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앞서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탄수화물 절식 후 54.1kg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바. 이날 혜리는 민소매를 입어 한층 더 앙상해 보이는 팔뚝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혜리는 오는 8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빅토리'에 출연한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혜리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