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모나크2'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뮤 모나크2는 웹젠의 스테디셀러 지식재산권(IP) '뮤(MU)' 기반의 게임이다.
원작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경쟁 요소를 대폭 줄이고 RPG 본연의 캐릭터 육성 재미를 높였다.
웹젠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콘텐츠 특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모나크2’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뮤 모나크2는 웹젠의 스테디셀러 지식재산권(IP) ‘뮤(MU)’ 기반의 게임이다. 원작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경쟁 요소를 대폭 줄이고 RPG 본연의 캐릭터 육성 재미를 높였다.
웹젠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콘텐츠 특징을 상세히 안내한다. 뮤 모나크2는 부활한 마왕 쿤둔으로부터 뮤 대륙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게임 시작 시 마검사를 포함한 4종의 특색 있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모나크2는 모든 뮤 IP 시리즈 중 가장 빠르고 간편한 캐릭터 육성을 추구한다”면서 “보스 개체수와 사냥터를 확대해 회원간 경쟁 요소를 완화하고 일일 퀘스트와 필드 사냥만으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재편했다”고 설명했다.
시리즈 전작 대비 게임 내 경제 구조도 전면 개편했다. 게임 내 재화 종류를 유료와 무료 각 한 종으로 단순화했다. 유료 재화는 게임 플레이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언론 “파리올림픽은 침몰하는 한국 상징” 조롱
- “700억 들여오겠다”는 큐텐… 구영배 대표는 소재 묘연
- 비욘세 8년전 ‘이 노래’, 해리스가 틀자 美서 역주행
- 김우민, 400m 자유형 동… 박태환 이후 첫 메달리스트
- ‘펜싱 새 역사’ 오상욱, 한국 첫 金… 男사브르 그랜드슬램 달성
- 어머니 병원비 부담돼 산 복권이…1등 당첨 ‘기적’
- 日사도광산 세계유산 등재… “조선인 노동자 자료 전시”
- “농인도 편하게 주문하도록” 수어 배운 카페 사장님 [아살세]
- 80만원 뿌린 뒤 일산 호수공원 뛰어들어…40대男 사망
- 3세 딸 앞 처가식구와 몸싸움…맞은 아빠도 ‘학대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