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지역사회 인재 육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지역사회 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커리어 캠프'를 개최했따고 28일 밝혔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임시 대표 섀넌 데이비스(Dr. Shannon N. Davis) 처장은 "인천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을 대표하는 한마음재단과 협력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향후 진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사회 기업과 협력해 최첨단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멘토링, 그룹 토의, 기업 견학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지역사회 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커리어 캠프'를 개최했따고 28일 밝혔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 및 인천광역시교육청과의 협력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지역 중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글로벌 기업 업무 소개, 대학생 멘토링 세션, 그룹 토의 세션 등 미래 진로를 탐색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참가 학생들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해 대학생 멘토들과 향후 진로를 논의하고, GM 한국사업장 청라주행시험장의 연구개발 현장을 투어하는 등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미래 직업과 진로에 대한 시각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한마음재단 윤명옥 사무총장은 “한마음재단은 글로벌 인재육성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지역사회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커리어 캠프 또한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리 지역 학생들의 미래 직업관에 대한 시각을 넓히고 미래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임시 대표 섀넌 데이비스(Dr. Shannon N. Davis) 처장은 “인천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을 대표하는 한마음재단과 협력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향후 진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사회 기업과 협력해 최첨단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다양성 및 포용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교통안전 프로그램, 환경 개선 프로그램, 지역 내 취약계층 자립 지원 프로그램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 학생들을 대상으로 STE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미래 자동차 산업 인재 육성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의원 5명에 용산 수석까지…'국민통합위' 사람들 잘나가네
- [인터뷰] 김장겸 "방송4법, MBC를 '아버지' 이재명 방탄 선동 매체로 쓰려는 것"
- 가수 싸이, 연출자 박재상의 책임감으로 성사된 ‘흠뻑쇼’ 과천 재공연
- '5m 남기고' 역전 허용한 김우민 동메달…박태환 이후 첫 올림픽 메달
- "증오의 굿판·바보들의 행진 그만" 주호영·배준영, 국회의장 결단 촉구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