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ADHD 아들, 수학천재 됐다 "최우수상→전국 본선 나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아들 우경 군의 근황을 전했다.
26일 이지현은 자신의 계정에 "3학년인데 4학년 시험에서 최우수받고 최우수끼리 모여 한 번 더 hmc 전국 본선 나가요~~^^"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우경 군은 메달은 목에 걸고 이지현과 뽀뽀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아들 우경 군의 근황을 전했다.
26일 이지현은 자신의 계정에 "3학년인데 4학년 시험에서 최우수받고 최우수끼리 모여 한 번 더 hmc 전국 본선 나가요~~^^"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화이팅 아들"이라는 글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은 아들과 함께 최우수상 상장에 기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우경 군은 메달은 목에 걸고 이지현과 뽀뽀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우경이 너무 대견하고 기특하네요", "수학 잘하네요", "우경아 너무 축하한다 우리 우경이 멋지고 엄마 꼭 지켜주는 늠름하게 자라줘", "우경이 최우수상 축하합니다", "짱하다 우경"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와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이혼을 겪은 후 1남 1녀를 홀로 양육 중이다. 과거 ADHD를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아이들과의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사진=이지현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