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에 심쿵 까치발 뽀뽀…"셋째 생기겠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하와이 가족여행 근황을 전했다.
27일 이지혜는 개인 계정에 "날씨 좋아지니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을 끌어안고 볼 뽀뽀를 하는 모습이다.
앞서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떠난 이지혜는 "이 정도면 나도 이제 하와이한테 뭐 잘못한 거 없나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네"라며 안 좋은 날씨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이지혜가 하와이 가족여행 근황을 전했다.
27일 이지혜는 개인 계정에 "날씨 좋아지니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을 끌어안고 볼 뽀뽀를 하는 모습이다. 8년 차 부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달달한 모습에 이목을 끌었다.
앞서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떠난 이지혜는 "이 정도면 나도 이제 하와이한테 뭐 잘못한 거 없나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네"라며 안 좋은 날씨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이에 날씨가 좋아지자 남편에게 애정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셋째 생기겠어요 ㅋㅋ", "와니 형부 왜케 멋있어졌어요!! 까치발 뽀뽀 심쿵", "부부는 이러지 않잖아요 ㅎㅎ;", "낯선 분이랑 이러셔도 되는 거예요?", "두 분 하와이랑 찰떡이십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 후 슬하에 2녀를 뒀다.
사진 = 이지혜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