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안준모 결혼식…친정엄마 깜짝 이벤트→하객까지 눈물바다 (패밀리가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준모, 카리나 부부가 드디어 3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치르고 가족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다.
27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대환장 한국 체험기 SBS Plus '패밀리가 왔다'에서는 안준모♥카리나 부부의 감동 가득한 결혼식 현장, 그리고 카잔 패밀리와 함께 하는 부산 여행 마지막 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안준모, 카리나 부부가 드디어 3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치르고 가족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다.
27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대환장 한국 체험기 SBS Plus '패밀리가 왔다'에서는 안준모♥카리나 부부의 감동 가득한 결혼식 현장, 그리고 카잔 패밀리와 함께 하는 부산 여행 마지막 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패밀리는 결혼식에 앞서 부산의 대표 사찰인 해동용궁사를 찾는다. 아들을 낳게 해준다는 '득남불'에 다다르자 안준모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건강한 아이를 주십시오"라고 말하며 온 마음을 다해 빈다. 이때 카리나가 "나는 확실히 느껴진다"라며 '득남불' 앞에서 느낀 남다른 기운에 놀라워한다. 앞서 공개된 "올해 자식운이 있다"라는 사주 결과대로 이들 부부에게 아기가 찾아올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안준모♥카리나 부부는 어딜 가나 눈에 띄는 외모로 '비주얼 부부'라고 불린다. 그만큼 두 사람의 결혼 예복 비주얼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 그 가운데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인형 비주얼' 카리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MC 황제성이 "한국은 웨딩드레스를 대부분 신랑과 함께 가서 고른다"라고 하자, 카리나는 "카잔에서는 신랑이 결혼하기 전에 신부의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면 운이 안 좋다고 보지 못하게 한다"라고 소개한다.
드디어 결혼식 당일, 카리나 엄마 야나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져 눈물바다가 된다. 또 신랑인 안준모는 신부 카리나를 위해 직접 준비한 축가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연극배우 남편' 안준모가 부르는 축가, 그리고 그 안에 담긴 뭉클한 진심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감동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결혼식은 곧 이어진 '주도권 쟁탈전'으로 때아닌 전쟁터가 된다. 카잔의 결혼식 문화인 '빵 깨물기'를 통해 부부의 결혼 생활 주도권을 확인해 본다. 서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던 안준모♥카리나는 주도권 쟁탈전이 다가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확 돌변한다. 카리나는 악관절을 풀며 필승을 다짐하고, 안준모는 "바로 다 먹어뿐다!"라고 엄포를 놓는다. 반칙까지 난무한 치열한 주도권 싸움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안준모♥카리나 부부 외에도 크리스 존슨과 미국 패밀리의 서울 명소 탐방, 다니엘♥이현지 부부와 영국 패밀리의 동해 일주가 함께 공개된다.
바다 건너 날아온 외국인 사돈 패밀리의 대환장 한국 체험기 SBS Plus '패밀리가 왔다'는 27일(오늘)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Plu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하늘, 비수면 성형 고백 "너무 끔찍…차라리 제왕절개 5번"
- "톱배우, 매니저 싸대기 때려" 박슬기, 실명 폭로에 '충격' (A급 장영란)[종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