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티메프 사태' 피해 고백 "큰 맘 먹고 결제…해결될 수 있겠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티몬 사태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윤정은 "여행가려고 티켓, 숙소 결제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는데 티몬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라며 최근 불거진 '티몬 사태'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있었다.
이에 지난 25일 티몬 대표는 "정산 지연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약속했지만 27일 "부끄럽지만 저희가 지금 돈이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라며 약 9억원의 규모만 환불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티몬 사태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27일 배윤정은 개인 계정에 "큰 맘 먹고 애기엄마들끼리 몇 달 전 여행가려고…"라는 글을 시작으로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윤정은 "여행가려고 티켓, 숙소 결제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는데 티몬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라며 최근 불거진 '티몬 사태'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있었다.
최근 티몬과 위메프의 모기업 정산 지연 문제가 '티메프'까지 확산되어 셀러들이 정산받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다. 티몬과 위메프 측에서 셀러들에게 '무기한 판매 대금 지연'을 안내하자 판매 물품을 대거 취소하면서 구매자들까지 피해를 받게 된 것이다.
이에 지난 25일 티몬 대표는 "정산 지연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약속했지만 27일 "부끄럽지만 저희가 지금 돈이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라며 약 9억원의 규모만 환불을 진행했다. 환불 가능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없는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배윤정은 1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사진 = 배윤정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인성 논란…후배 개그맨 "예민하다" 증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김새롬, 연예인 선배가 손찌검 "벌벌 떨어…방송계에 욕 퍼졌다" (A급 장영란)[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