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한국 방문 앞둔 토트넘, 고베 상대 손흥민·존슨·쿨루세프스키 가동

조효종 기자 2024. 7. 27.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방문을 앞둔 토트넘홋스퍼가 일본에서 경기를 갖는다.

27일(한국시간) 오후 7시 일본 도쿄의 일본 국립경기장에서 토트넘과 비셀고베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갖는다.

경기 시작을 약 한 시간 반 앞두고 토트넘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이날 경기 이후 일본에서 한국으로 이동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한국 방문을 앞둔 토트넘홋스퍼가 일본에서 경기를 갖는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다.


27일(한국시간) 오후 7시 일본 도쿄의 일본 국립경기장에서 토트넘과 비셀고베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갖는다.


경기 시작을 약 한 시간 반 앞두고 토트넘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대륙 대회 일정 후 휴가 중이라 합류하지 않은 선수들을 제외하고는 베스트에 가까운 라인업이 선발 가동된다.


손흥민이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브레넌 존슨,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2선에서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이브 비수마와 파페 사르가 뒤를 받친다. 벤 데이비스, 아치 그레이, 에메르송 로얄, 페드로 포로가 수비진을 구성하고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킨다.


윌 랭크셔, 알레호 벨리스, 데인 스칼렛, 마노르 솔로몬, 마이키 무어, 제이미 돈리, 루카스 베리발, 타이리스 홀, 알피 디바인, 올리버 스킵, 애슐리 필립스, 제드 스펜스, 조지 애벗, 루카 건터, 브랜던 오스틴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프리시즌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날 경기 이후 일본에서 한국으로 이동한다.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31일 팀 K리그와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격돌한다.


사진= 토트넘홋스퍼 X(구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