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Nep.0, 29일 다섯 번째 곡 '너랑나랑'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Nep.0가 소수자를 위한 노래를 발매한다.
엶엔터테인먼트는 7월 29일 정오에 프로젝트 그룹 'Nep.0'의 다섯 번째 곡 '너랑나랑'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Nep.0'는 엶엔터테인먼트가 문화콘텐츠에 사회적 가치를 담아 더 나은 세상을 열어나가기 위해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너랑나랑'은 8월 13일 세계 왼손잡이의 날을 맞이해 사회의 편견 속에 외톨이가 된 왼손잡이들을 위로하고 함께하기 위해 노래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젝트 그룹 Nep.0가 소수자를 위한 노래를 발매한다.
엶엔터테인먼트는 7월 29일 정오에 프로젝트 그룹 'Nep.0'의 다섯 번째 곡 '너랑나랑'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Nep.0'는 엶엔터테인먼트가 문화콘텐츠에 사회적 가치를 담아 더 나은 세상을 열어나가기 위해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은 소수자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그들을 위로하기 위한 음원을 제작하고 있다.
'너랑나랑'은 8월 13일 세계 왼손잡이의 날을 맞이해 사회의 편견 속에 외톨이가 된 왼손잡이들을 위로하고 함께하기 위해 노래한 곡이다. 이 곡은 사회적 시선 속에 외면받고 아파하는 것을 음악으로 보여주어 사회적 공감대를 끌어내고자 한다. 그리고 그릇된 시선들이 없어지길 바라는 마음도 함께 담았다.
엶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음원 제작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 엶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재활 후 근황…아빠와 대회 준비 테스트
- 유아인, 8세 연하 '동성 성폭행' 혐의 입건 '충격'…"소환조사 예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진정한 어그로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