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전철도 타세요?" 질문에 당당하게 남긴 답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소탈한 면모를 드러냈다.
성유리는 지난 25일 개인 채널을 통해 일상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입고 지하철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에 담는 성유리의 모습이 포착된 것.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핑클 출신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소탈한 면모를 드러냈다.
성유리는 지난 25일 개인 채널을 통해 일상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여러 장의 사진 중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입고 지하철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에 담는 성유리의 모습이 포착된 것.
한 누리꾼은 "전철도 타세요?"라고 질문했고, 성유리는 "그럼요"라고 직접 남긴 답글과 함께 눈웃음 짓는 이모티콘을 더해 시선을 모았다.
이외에도 핑클 멤버 이진은 "사진 정리4 벌써 기다려지네"라는 댓글로 친분을 과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사진=성유리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8세 연하 '동성 성폭행' 혐의 입건 '충격'…"소환조사 예정"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태진아 울컥, 치매 투병 ♥옥경이 "항상 데리고 다녀요"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