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DJ DOC 불화→재결합설 언급…"현재 좋아지는 과정"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재용이 현재 DJ DOC 멤버들과의 사이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DJ DOC 정재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용은 "악동도 사람이다, 악동도 늙는다. 6살 딸 연지 아빠 DJ DOC의 정재용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정재용이 현재 DJ DOC 멤버들과의 사이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DJ DOC 정재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용은 "악동도 사람이다, 악동도 늙는다. 6살 딸 연지 아빠 DJ DOC의 정재용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DJ DOC가 활동 중단한 지가 꽤 됐다. 근데 얼마 전에 김창렬 씨가 세 멤버 사진을 올렸더라"라며 "(갈등을) 풀었구나 생각에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현재 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는 거냐"라며 DJ DOC의 불화설을 언급했다.
정재용은 "좋아지는 과정이다. 아직까지는 아무래도 떨어져 있었던 시간이 길다 보니까 좋아지게 되는 과정인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그러다 또 싸우면 안 되는데"라고 걱정되는 마음을 내비쳤다.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태진아 울컥, 치매 투병 ♥옥경이 "항상 데리고 다녀요"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