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 그렇게 잘 됐는데…정은지 "포상 휴가 못 가" 3년째 아쉬움 (궁금한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가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을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궁금한선화'에는 '구글 계정 없는 유튜버(feat. 정은지x이선빈)ㅣ 궁금한선화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선화는 본격적인 유튜브 개설에 앞서 정은지와 이선빈을 초대해 대화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정은지가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을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궁금한선화'에는 '구글 계정 없는 유튜버(feat. 정은지x이선빈)ㅣ 궁금한선화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선화는 본격적인 유튜브 개설에 앞서 정은지와 이선빈을 초대해 대화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정은지는 "나는 요즘도 진짜 아쉬운 게 뭔지 아냐. '술도녀' 그렇게 잘 됐는데 포상 휴가 한 번 못 가본 거다. 너무 아쉽다"라고 말했다.
한선화는 "그 얘기를 너는 3년 내내 하냐. 지금 이거 카메라 켰다고 3년 내내 하는 게 너무 웃기다"라며 웃었고 정은지는 연신 아쉬움을 표현했다.
'술도녀' 얘기에 두 사람은 이선빈이 그리워지기 시작했고 곧장 이선빈에게 전화를 걸어 대화를 나눴다.
한선화는 이선빈에게 "너가 옛날에 '언니들 나 다른 촬영장 가면 언니들 너무 그립고 생각날 것 같아'라고 했잖아. 그때 당시에는 공감이 안 갔는데 '놀아주는 여자' 촬영하면서 너무 그립더라"라며 그리움을 전했다.
이에 이선빈은 "우리가 너무 찐하게 오래 했다. 촬영 뿐만 아니라 광고도 휩쓸었다 보니까 함께한 시간이 길다"라며 공감했다.
사진 = 궁금한선화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태진아 울컥, 치매 투병 ♥옥경이 "항상 데리고 다녀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