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화제작에 다 있다…'범죄도시4'→'스위트홈3' 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무열이 '대체 불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4'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무열.
이처럼 김무열은 '범죄도시4'와 '스위트홈' 시즌3에서 오락 액션 활극부터 크리처 물까지 작품에 따른 캐릭터를 완벽 동기화하며 '인간 소화제'로 활약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무열이 출연한 '스위트홈' 시즌3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무열이 '대체 불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4'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무열. 그는 화제 되는 작품 속에서 폭풍 같은 연기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먼저 '범죄도시4'의 경우 한국 시리즈 영화 최초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공식 초정 되는가 하면,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스위트홈' 시즌3는 국내 넷플릭스 TOP 10 시리즈 부문 1위, 해외 각국의 넷플릭스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5위를 달성했으며, 배우 개인적으로도 SNS 팔로워 수 상승폭을 보이는 중이다.
김무열은 '범죄도시4'에서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 '백창기'로 시원하고 짜릿한 액션 연기는 물론,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섹시 빌런으로 불리며 극의 한 축을 담당했다. 또한 범접 불가한 분위기로 등장만으로도 극장 온도를 낮추는 서늘한 카리스마는 그의 작품 필모그래피에 새로운 축을 장식했다.
그런가 하면 '스위트홈' 시즌3에서는 생존자들을 지키기 위해 다시 스타디움으로 향하는 UDT 출신 중사 '김영후'를 필사적인 액션과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특히 시즌2부터 이어진 부대원들 간의 끈끈한 우정과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괴물과 맞서 싸우는 결단력 있는 모습을 온전히 시청자에게 전달하며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다.
이처럼 김무열은 '범죄도시4'와 '스위트홈' 시즌3에서 오락 액션 활극부터 크리처 물까지 작품에 따른 캐릭터를 완벽 동기화하며 '인간 소화제'로 활약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각종 광고는 물론 (여자)아이들 신곡 트레일러에 깜작 등장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트레일러의 경우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누아르 분위기를 자아내며 존재감을 견고히 했다.
한편, 김무열이 출연한 '스위트홈' 시즌3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태진아 울컥, 치매 투병 ♥옥경이 "항상 데리고 다녀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