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천둥, 결혼 후 얼마나 먹었길래 "둘 다 살쪄서 바프 때와 엄청 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엠블랙 출신 천둥과 알콩달콩한 애정을 자랑했다.
25일 미미는 "부부로 찍은 첫 인생 네컷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미미는 "결혼식 끝나면 앞머리 자르는 거 국룰 결혼식 끝나고 엄청 먹고 둘 다 살쪄서 바프 때 찍은 인생네컷이랑 엄청 차이나넼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속 미미와 천둥은 입술을 내밀고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엠블랙 출신 천둥과 알콩달콩한 애정을 자랑했다.
25일 미미는 "부부로 찍은 첫 인생 네컷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미미는 "결혼식 끝나면 앞머리 자르는 거 국룰 결혼식 끝나고 엄청 먹고 둘 다 살쪄서 바프 때 찍은 인생네컷이랑 엄청 차이나넼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필라테스랑 수영 배우기 시작했는데 이제 골프도 배울 것이다. 아자아자!! 다시 복근 가자!!"라며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미미와 천둥은 입술을 내밀고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손을 얼굴에 대고 미소를 짓기도 했다.
천둥은 "부부"라며 하트 눈을 한 이모지를 덧붙였다.
천둥의 누나인 가수 산다라박은 "요요둥 ㅋㅋㅋ"이라며 놀렸다. 미미 역시 "ㅋㅋㅋㅋㅋ요요둥ㅋㅋ"이라며 맞장구쳤다.
1995년 생인 미미와 1990년 생인 천둥은 지난해 KBS 2TV '세컨하우스'를 통해 4년 간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이후 지난 5월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미미는 혼성 듀오 캣트리버(CATtRIEVER)로 활동 중이며, 26일 결혼 기념 새 싱글 'ordinary days'를 발매했다.
사진= 미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태진아 울컥, 치매 투병 ♥옥경이 "항상 데리고 다녀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