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라이브 코리아, 'DPR LIVE' 아닌 '홍다빈' 출격…첫 공식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다빈이 '캔디 라이브 코리아(CANDY LIVE KOREA)'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8월 1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캔디 라이브 코리아: 오프셋&스웨리(Offset & Swae Lee)' 공연에 홍다빈이 스페셜 게스트로서 함께한다.
그는 본명인 홍다빈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캔디 라이브 코리아' 공연을 통해 새로운 이름으로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홍다빈이 '캔디 라이브 코리아(CANDY LIVE KOREA)'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신규 레이블 시티와이엘(CTYL)을 설립하고, 본명인 홍다빈으로서 활동하는 첫 공식 무대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1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캔디 라이브 코리아: 오프셋&스웨리(Offset & Swae Lee)' 공연에 홍다빈이 스페셜 게스트로서 함께한다.
홍다빈은 디피알 라이브(DPR Live)로 지난 2017년 데뷔, 힙합씬의 루키로 주목받았으나 전 소속사와 갈등 및 불공정한 수익 분배 등 문제가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는 본명인 홍다빈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캔디 라이브 코리아' 공연을 통해 새로운 이름으로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넥스티스(NEXTIS) 박재형 대표는 "국내외를 막론하여 아티스트의 창작물을 보호하고 이를 통해 얻는 수익이 정당하게 분배되는 지속가능한 음악 산업을 꿈꾼다. 넥스티스는 앞으로도 아티스트들의 IP를 공정하게 보장하고 그들의 창작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홍다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그의 활동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다빈의 첫 무대가 될 '캔디 라이브 코리아: 오프셋&스웨리' 공연은 오는 8월 15일 오후 5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사진=넥스티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 충격…남은 감정은 불쌍함"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연예계 은퇴' 소희, ♥15살 연상 예비남편과 웨딩 사진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