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억 건물주' 기안84, 바닥에 주저앉아 망연자실…수영장 조립 사투 (나혼산)

김현정 기자 2024. 7. 25.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김대호가 조립 가구보다 더한 수영장 조립 지옥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조립 지옥에 빠진 기안84와 요리 천국을 제대로 즐기는 이장우의 극과 극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뜻밖의 수영장 조립 지옥에 빠진 기안84와 김대호, 요리 천국을 만끽하는 이장우의 극과 극 바캉스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김대호가 조립 가구보다 더한 수영장 조립 지옥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조립 지옥에 지쳐 망연자실한 기안84와 요리 천국에서 힐링 중인 이장우, 이들의 극과 극 비주얼이 폭소를 자아낸다.

26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본격적인 바캉스 준비에 돌입한 기안84, 김대호, 이장우의 모습을 공개한다.

기안84, 김대호, 이장우는 매년 여름 사촌 형 집 마당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한다는 얘기에 수영장을 설치하기로 한다. 요리를 잘하는 김대호와 이장우는 요리 팀으로, 요리를 못하는 기안84는 김대호의 사촌 형과 조립 팀으로 업무를 분담한다.

이장우와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한 김대호는 조립 팀의 곡소리를 외면하지 못하고 조립 팀으로 합류한다. 기안84와 김대호는 만만치 않은 대형 수영장 조립을 위해 사투를 벌인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수영장 조립에 집중하던 기안84가 바닥에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다른 쪽에서 이장우는 우엉, 전복, 문어 등 각종 식재료 손질부터 모두를 위한 식사를 준비하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조립 지옥에 빠진 기안84와 요리 천국을 제대로 즐기는 이장우의 극과 극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양평에 뜬 기안84, 김대호, 이장우의 소식에 온 마을이 들썩거린다. 김대호의 어머니와 친척들은 물론, 마을 사람들까지 두 손 무겁게 바캉스 현장을 방문해 마치 마을 잔치 분위기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캐스터 첫 데뷔를 앞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배드민턴과 브레이킹 종목의 캐스터를 맡은 김대호가 부담감과 기대감을 고백하자, 기안84와 이장우는 그를 위한 애정 가득한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뜻밖의 수영장 조립 지옥에 빠진 기안84와 김대호, 요리 천국을 만끽하는 이장우의 극과 극 바캉스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