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우주택·남성건설, 강서구 이웃 위한 냉장탑차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석주 서울특별시의원(국민의힘, 강서2)이 지난 23일 '사랑의 등불 강서푸드뱅크'에 냉장탑차를 기부하는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범우주택(대표 김건우)과 남성건설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기부된 냉장탑차는 서울 강서구 내 약 5000여 명의 이웃들을 위한 식품 운송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석주 서울특별시의원(국민의힘, 강서2)이 지난 23일 ‘사랑의 등불 강서푸드뱅크’에 냉장탑차를 기부하는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범우주택(대표 김건우)과 남성건설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기부된 냉장탑차는 서울 강서구 내 약 5000여 명의 이웃들을 위한 식품 운송에 사용될 예정이다. 결식아동, 독거어르신, 재가장애인 등 저소득층에게 필요한 식품과 생활용품을 더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강 의원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범우주택과 남성건설에 감사드린다”며 “강서구에 훌륭한 기업인이 있다는 사실이 뿌듯하고, 이들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우 범우주택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나눔경영을 실천하며 이웃을 돕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편, 강서푸드뱅크는 김병수 매일교회 담임목사가 실무대표를 맡고 있는 복지단체로, 낡고 고장난 차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던 식품 운송 문제를 이번 기부로 해결할 수 있게 돼 큰 힘을 얻었다. 김병수 대표는 “기부해주신 차량 덕분에 강서푸드뱅크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원 4명, 적자 7억”…홍진영 회사, 상장 추진에 시끌
- “170만원 여름휴가 날렸다”… ‘티몬 사태’ 소비자 울분
- 2PM 닉쿤 여동생 “전 남편에 가정폭력 당해” 고소
- 티몬·위메프 대란에 다시 소환된 ‘머지포인트’ 근황은
- 쯔양 협박 의혹 변호사 수사 착수… “이씨가 한 것” 반박
- “본사 가구라도 훔쳐라”… 티몬 사태에 자구책까지 등장
- 배우 강경준, 사실상 불륜 인정 “내 부덕함 탓”
- “초등생 아이 폰에 이런 게…” 놀이문화 된 ‘챌린지 음란물’
- “상품권이 사라졌어요”… 요기요 이용자도 피해 속출
- ‘엄마 뱃속에서…’ 800만 놀래킨 영상에 산부인과의사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