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프렙·100 CLASSICS 중고등학생, 가족돌봄아동 후원금 초록우산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해외유학시험 전문 교육기관 '원스탑프렙'과 주니어 영어 교육기관 '100 CLASSICS(원헌드레드클래식스)' 학생들이 가족돌봄아동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원스탑프렙은 원스탑프렙과 100 CLASSICS 중·고등학생들이 주관한 가족돌봄아동지원돕기 캠페인 자선바자회와 기부 릴레이 수익금 743만 3천 원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 해외유학시험 전문 교육기관 ‘원스탑프렙’과 주니어 영어 교육기관 ‘100 CLASSICS(원헌드레드클래식스)’ 학생들이 가족돌봄아동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원스탑프렙은 원스탑프렙과 100 CLASSICS 중·고등학생들이 주관한 가족돌봄아동지원돕기 캠페인 자선바자회와 기부 릴레이 수익금 743만 3천 원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원스탑프렙·100 CLASSICS 본사에서 진행된 바자회 수익금과 이달 초 진행된 기부 릴레이 수익금을 더해 마련됐다.
후원금 전액은 초록우산을 통해 가족 내 성인·아동에게 간병 및 양육 돌봄을 제공하는 만 18세 이하의 가족돌봄아동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원스탑프렙·100 CLASSICS 이용훈 대표는 “이번 모금은 학생들이 주관했다는 점에서 단순한 기금 모금 이상의 의미가 있다”며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미래의 리더로 나아가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탑프렙·100 CLASSICS는 소외계층 학업 우수 학생 대상으로 장학금과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