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균형 잡힌 영양소로 암환자 건강 회복 도와

2024. 7. 25. 0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메디칼푸드의 케어밀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메디푸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메디칼푸드는 환자 및 고령자, 어린이 환우를 위한 질환별 맞춤영양솔루션을 개발하는 종합영양전문기업이다.

한국메디칼푸드는 국내 최초의 메디푸드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2023년 출시한 ‘케어밀 고단백’은 현대사회에 급증하는 암환자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으로 개발돼 환자들의 건강 회복을 돕고 있다. 암환자들에게 필요한 열량, 단백질, 비타민과 미량 영양소, 면역 증진 유용성 성분을 균형 있게 함유했다. 케어밀 고단백은 암 수술 전후 저하된 체력과 건강 회복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200mL 1팩당 열량 200kcal, 단백질 13g 함유, 오메가3 지방산(EPA+DHA) 120mg으로 설계해 부족한 영양보충 및 열량 섭취를 통해 근육감소 개선, 면역 개선, 체력 증진 등을 돕는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