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퇴장' 강형욱, 귀여운 충성심 자랑…여전한 '개통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 훌련사 강형욱이 유튜브를 재개한 가운데 평화로운 일상을 전했다.
24일 강형욱은 "산책? 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후 강형욱은 SNS와 유튜브 채널을 재개하며 여전한 반려견 훈련사로서의 행보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동물 훌련사 강형욱이 유튜브를 재개한 가운데 평화로운 일상을 전했다.
24일 강형욱은 "산책? 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형욱의 반려견들이 하나같이 밝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강형욱만을 바라보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강형욱의 멘트와 잘 어울리는 반려견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강형욱의 갑질 논란으로 잠정 폐지했던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가 리뉴얼을 결정, 9월 방송을 목표로 후속 기획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KBS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9월 방송을 목표로 '개는 훌륭하다' 후속을 기획 중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준비는 하고 있는데 MC 등 구체적인 사항이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강형욱은 '개훌륭' 하차 당시 "'세나개'를 할 때는 제가 곧 '세나개'였고, '개훌륭'을 할 때 저는 곧 '개훌륭'이었다.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 때는 그것이 저이고 또한 최선을 다해서 촬영하겠다. '개훌륭'에서 만났던 모두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후 강형욱은 SNS와 유튜브 채널을 재개하며 여전한 반려견 훈련사로서의 행보를 보였다.
그의 SNS 복귀에 많은 이들은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강아지 행복은 못 숨겨", "이 더위에 산책이라니. 견주들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형욱과 그의 아내 수잔 엘더 이사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 등 2명에게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고소 당했다. 이들은 사내 메신저를 무단 열람하고, 회사 단체채팅방에서 일부 내용을 유포했다는 혐의를 받는다.
이와 관련 강형욱은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며 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강형욱,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단독] 강경준, ♥장신영과 이혼 안 한다...'불륜 의혹' 6개월만 사과 엔딩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이수만, 故 김민기 유족에 5천만원 전달→고인 뜻 따라 돌려줘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