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김구라, 많이 겸손해져"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배철수가 김구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배철수는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은 MC가 있다"면서 김구라의 골프 실력을 언급했다.
배철수는 "같이 골프를 친 적이 있는데 너무 못친다"고 했고, 김구라는 쿨하게 인정했다.
이런 모습에 배철수는 "사람이 많이 겸손해졌네. 그래도 독설은 최고잖아"라면서 웃었고, 김구라는 "독설은 재능은 아니고, 스탠스를 그렇게 취한겁니다"라면서 민망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배철수가 김구라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으로 꾸며져 배철수, 김경식, 윤하, 이승국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배철수는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은 MC가 있다"면서 김구라의 골프 실력을 언급했다. 배철수는 "같이 골프를 친 적이 있는데 너무 못친다"고 했고, 김구라는 쿨하게 인정했다.
이런 모습에 배철수는 "사람이 많이 겸손해졌네. 그래도 독설은 최고잖아"라면서 웃었고, 김구라는 "독설은 재능은 아니고, 스탠스를 그렇게 취한겁니다"라면서 민망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단독] 강경준, ♥장신영과 이혼 안 한다...'불륜 의혹' 6개월만 사과 엔딩
- 정웅인 막내딸, 언제 이렇게 컸나…긴생머리+청순미
- 이수만, 故 김민기 유족에 5천만원 전달→고인 뜻 따라 돌려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