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학창 시절 '아기 납득이'…'허세' 연애 박사"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중학교 시절 일명 '연애박사'였던 일화를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테오'에는 '야 너두 웃길 수 있어!│EP.50 조정석 신승호│살롱드립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배우 조정석과 신승호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장도연이 조정석에 "중학교 때 연애 박사셨냐"라고 묻자 조정석은 "그렇다고 해두자. 당시 저만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운을 떼며 당시 일화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조정석이 중학교 시절 일명 '연애박사'였던 일화를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테오'에는 '야 너두 웃길 수 있어!│EP.50 조정석 신승호│살롱드립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살롱드립2'는 MC장도연이 게스트와 함께 간단한 다과를 곁들이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이번 영상에서는 배우 조정석과 신승호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장도연이 조정석에 "중학교 때 연애 박사셨냐"라고 묻자 조정석은 "그렇다고 해두자. 당시 저만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운을 떼며 당시 일화를 밝혔다.
친구들 앞에서는 나만 여자친구가 있으니까 '야 그럴 때는' 이나 '그렇게 연애하면 안된다니까'라고 허세를 부렸다. 근데 정작 여자친구랑 떡볶이를 먹으러 가면 나란히 앉아서 팔 닿을까봐 조심하면서 먹었다. 말도 안되게 수줍음이 많았다"며 과거의 연애사를 밝혔다.
이에 장도연이 "아기 납득이네"라고 하자 조정석은 "아기 납득이. 맞다. 아기 납득이였다"라며 맞장구 쳤다.
이어 조정석은 친구의 연애를 이어주기 위해 자작곡을 만든 적도 있다며 당시 작곡한 노래의 몇 소절을 불렀다.
장도연이 감탄하며 "생각보다 고퀄이다. 댁에서도 이런 재주를 뽐내는 편이냐"라고 묻자 "내가 음악 작업을 하면 아내 거미가 피드백을 해준다. 좀 뾰족하게. 립서비스는 잘 안 해주는 편"이라며 부부 간의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조정석과 신승호가 출연하는 영화 '파일럿'은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TEO 테오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중요부위 보겠다고"→"화장실 문 위에서"…충격의 유명인 고충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 후 근황…골프 실력 인증 '깜짝'
- 암 투병했던 이혜영 "응급실行…고통스러워" 현재 상태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