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이광수, 파격 변신 본업 복귀 "처음 해보는 시도"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이광수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디즈니+·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여의도, 윤현지 기자)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이광수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디즈니+·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현장에는 배우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 성유빈, 이광수, 김성철이 참석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유재명 분)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
이광수는 작품에서 김국호를 죽이려 드는 도축업자 윤창재 역을 맡았다.
그는 "비주얼적으로 분장팀과 의상팀이 처음 해보는 것들로 많이 시도해주셨다"라며 파격 변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캐릭터 자체가 신선하고 특이해서 준비하는 과정에서 재밌었고 선배들과 이야기하면서 촬영했던 과정도 참 좋았고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STUDIO X+U, 트윈필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중요부위 보겠다고"→"화장실 문 위에서"…충격의 유명인 고충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 후 근황…골프 실력 인증 '깜짝'
- 암 투병했던 이혜영 "응급실行…고통스러워" 현재 상태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