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교수된지 10년 넘었는데…"촌스럽게 신기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인혜가 '교수 이인혜'의 일상을 공유했다.
이인혜는 2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룰루랄라. 학교 일로 대전 갔다가 집 가는 길에 빵 사들고 신났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인혜는 교수 일로 대전에 갔다가 KTX에 탑승한 모습.
더불어 이인혜는 "회의 가면 놓여지는 내 이름 팻말. 교수된 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신기해서 매번 사진 찍게 되네. 촌스럽게"라며 '교수 이인혜'가 적힌 팻말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인혜가 '교수 이인혜'의 일상을 공유했다.
이인혜는 2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룰루랄라. 학교 일로 대전 갔다가 집 가는 길에 빵 사들고 신났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인혜는 교수 일로 대전에 갔다가 KTX에 탑승한 모습. 갸름한 턱선과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킹맘이 된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인혜는 "회의 가면 놓여지는 내 이름 팻말. 교수된 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신기해서 매번 사진 찍게 되네. 촌스럽게"라며 '교수 이인혜'가 적힌 팻말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워킹맘 힘들어"라고 덧붙이며 고충도 전했다.
한편 이인혜는 치과의사인 남편과 결혼,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경성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부 전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사진 = 이인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박수홍♥' 김다예, 임신 후 살찌고 건강 최악인데…'슈돌' 합류 우려↑ [엑's 이슈]
- "중요부위 보겠다고"→"화장실 문 위에서"…충격의 유명인 고충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 후 근황…골프 실력 인증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