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만 3만5000대…실내는 이런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달 출시되는 KG모빌리티(KGM)의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의 실내 인테리어가24일 공개됐다.
KGM에 따르면 액티언은 회사의 디자인 철학인 '강인함에 따른 추진'(Powered by Toughness)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 앤 다이내믹'을 내세운 외관 스타일에 맞춰 '슬림 앤 와이드'로 실내 인테리어 콘셉트를 정했다.
KGM은 다음 달 초 액티언의 제품 정보와 가격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사전 계약을 받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
다음 달 출시되는 KG모빌리티(KGM)의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의 실내 인테리어가24일 공개됐다.
KGM에 따르면 액티언은 회사의 디자인 철학인 '강인함에 따른 추진'(Powered by Toughness)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 앤 다이내믹'을 내세운 외관 스타일에 맞춰 '슬림 앤 와이드'로 실내 인테리어 콘셉트를 정했다. 수평형 디자인으로 넓은 공간감을 제공하겠다는 뜻이다.
실내에는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일체형으로 연결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이 적용된 인포테인먼트 단말기(AVNT)가 탑재됐다.
신규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적용한 클러스터,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그래픽 요소가 개선된 3D 어라운드뷰 등 편의사양도 강화됐다.
여기에다 퀼팅 패턴의 스웨이드 재질 시트와 천연 가죽 시트 등 실내 인테리어 품격을 높였다고 KGM은 전했다.
KGM은 다음 달 초 액티언의 제품 정보와 가격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사전 계약을 받을 예정이다. 현재 액티언은 사전 예약 대수가 1주일새 3만5천대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KG모빌리티)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