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日서 가식 없는 '먹방'…표정이 '찐'이네
조혜진 기자 2024. 7. 23. 2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일본에서 근황을 전했다.
최지우는 23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지우가 일본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이 담겼다.
최지우는 음식의 맛에 감탄한 듯 '찐' 솔직한 표정을 지으며 '먹방'을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최지우가 일본에서 근황을 전했다.
최지우는 23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지우가 일본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이 담겼다. 그는 맛집 나들이에 나서거나, 일본의 거리를 걷고 맥주를 마시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는 음식을 먹으면서 솔직한 표정을 가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지우는 음식의 맛에 감탄한 듯 '찐' 솔직한 표정을 지으며 '먹방'을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2020년 5월 46세의 나이에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육아에 전념했으나 최근 복귀, 웹예능 등에 출연했던 그는 현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도 활약 중이다.
사진=최지우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경호원에 폭행 당한 10대女 뇌진탕…또 황제경호 논란
- '박수홍♥' 김다예, 임신 후 살찌고 건강 최악인데…'슈돌' 합류 우려↑ [엑's 이슈]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