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 이적' 블랙핑크 로제, '파친코2' 엔딩 가창으로 첫 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의 엔딩곡 'Viva La Vida'를 가창한 가운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로제는 23일 오전 "안녕 내사랑들, 애플TV+ '파친코' 시즌2와 함께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의 엔딩곡 'Viva La Vida'를 가창한 가운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로제는 23일 오전 "안녕 내사랑들, 애플TV+ '파친코' 시즌2와 함께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는 '파친코'의 두 번째 시즌 예고편과 피날레에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여러분 모두 시즌2를 기대하시고, 제 'Viva La Vida' 커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파친코'는 1900년대 초 한국부터 시작해 1980년대 일본까지, 스스로에게 떳떳하게 살기 위해 낯선 땅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온 어머니 선자(윤여정 분)의 시선을 통해 그려진 한국 이민자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시즌2는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1945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선자가 그녀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선택까지 감행하며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경호원에 폭행 당한 10대女 뇌진탕…또 황제경호 논란
- '박수홍♥' 김다예, 임신 후 살찌고 건강 최악인데…'슈돌' 합류 우려↑ [엑's 이슈]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