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홍석천, 이것이 탑게이 클라쓰…먹방에도 여전한 근육질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남다른 몸매를 자랑한 가운데, 칼로리 걱정없는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홍석천은 23일(한국시간) 오후 "홍석천씨 너므 많이 먹는거 아닙니까 운동하셔야죠? 몸매관리하세여 얼릉 !!!!!!!! 으 싱가폴 먹거리에 무장해제 그래도 호텔 조식은 절대 놓칠수없다규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남다른 몸매를 자랑한 가운데, 칼로리 걱정없는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홍석천은 23일(한국시간) 오후 "홍석천씨 너므 많이 먹는거 아닙니까 운동하셔야죠? 몸매관리하세여 얼릉 !!!!!!!! 으 싱가폴 먹거리에 무장해제 그래도 호텔 조식은 절대 놓칠수없다규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싱가포르에 머물면서 맛본 다양한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여전히 군살 없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맛있으면 0칼로리", "많이 드시고 운동 열심히 하세요", "멋있어요 행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전날 홍석천은 수영복만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1971년생으로 만 53세인 홍석천은 1995년 제4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공채 12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최근 잠정 휴식기에 돌입한 웹예능 '홍석천의 보석함'의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사진= 홍석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오나미♥박민, 신혼집 공개…한강뷰 테라스 자랑 "뷰 미쳤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이 연습생 귀신 씌였니?"...민희진, 무속인 손잡고 뉴진스 데뷔?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