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키아' 전현무, 아트테이너 활약…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작품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직접 그린 그림을 기증했다.
23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이하 JIMFF, 집행위원장 이동준) 측은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방송인 전현무와 감독 심형준에게 특별한 작품을 기증 받았다고 밝혔다.
방송, 공연, 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현무는 아트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제20회 JIMFF에 작품을 기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직접 그린 그림을 기증했다.
23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이하 JIMFF, 집행위원장 이동준) 측은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방송인 전현무와 감독 심형준에게 특별한 작품을 기증 받았다고 밝혔다.
방송, 공연, 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현무는 아트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제20회 JIMFF에 작품을 기증했다.
그의 작품 'CineMOO Paradiso'는 그에게 가장 많은 영감을 준 영화 '시네마 천국'을 모티브로 한 그림으로, 영화 '시네마 천국'의 포스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화 '시네마 천국'은 2020년 JIMFF 故엔니오 모리꼬네 추모상영에서 상영된 바 있다.
심형준 감독은 독립영화감독부터 뮤직비디오 감독, 광고 감독, 포토그래퍼 그리고 미술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아티스트다.
최근 '전현무계획', '플레이어 시즌2'를 연출해 방송됐으며 그가 연출한 영화 '안녕, 할부지'는 에버랜드의 판다 바오패밀리와 사육사들 사이의 만남과 이별을 다룬 다큐멘터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영화로 올 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천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티스트인 심형준 감독은 제천에서의 어린 시절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작품 'little dreamer'를 기증했다.
이 작품은 심형준 감독의 어린 시절 추억과 꿈을 담아낸 추상화로, 감독 본인과 제천 사이의 깊은 인연을 담아냈다.
그는 "앞으로 고향인 제천을 테마로 많은 작품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제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기증된 작품들은 올해 5월 28일 개관한 엽연초살롱에서 상설전시로 관람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아시아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JIMFF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다.
올해에는 짐프뮤직필름마켓, K-POP 콘서트 등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도입되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20회 JIMFF는 오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제천시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공개
- 오나미♥박민, 신혼집 공개…한강뷰 테라스 자랑 "뷰 미쳤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이 연습생 귀신 씌였니?"...민희진, 무속인 손잡고 뉴진스 데뷔?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