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북대구 그랜드 리뉴얼…24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는 북대구가 10년 만의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24일 공식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대구 북부 상권의 중심지인 침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와 한 공간에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어는 북대구가 10년 만의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24일 공식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대구 북부 상권의 중심지인 침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권 번화가에 자리 잡아 유동 인구가 많고, 인근이 주거 단지로 둘러싸여 있다.
대구 동∙서부 외곽을 잇는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 전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최대 100대의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는 넓은 부지의 주차 시설을 갖춰 편리한 쇼핑을 지원한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와 한 공간에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925㎡ 대규모의 매장 공간과 661㎡ 규모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리뉴얼했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매장 방문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매일 11시부터 삼성스토어 북대구를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레노마 골프 장우산을 증정한다.
휴대폰 체험이나 상담을 위해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을 조회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삼성스토어 텀블러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를 방문해 제품 체험 후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팀 한동훈' 장동혁 "공소 취소 부탁? 큰 흐름 깰 변수 아냐"
- 정청래, 법사위원장 해임청원 6만 돌파에 "뭘 알고 말해, 뜨거운 맛 보여줄까"
- 조정훈 "이준석, 尹 임기 단축 개헌? 사임하자 하면 되지 왜…"
- 검찰총장, 김 여사 사건 '수사지휘권 회복' 요청했지만 거절당했다
- 푸바오 '수난시대'…中 관람객 의자 '투척'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