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엑소→엔하이픈,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인기상 삼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그룹 인기상 1위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인 '유픽(UPICK)'은 지난 18일부터 인기상 부문 중 하나인 '그룹 인기상(남/여)' 투표를 시작했고, 팬덤의 뜨거운 투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그룹 인기상' 투표는 오는 8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픽'에서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그룹 인기상 1위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인 ‘유픽(UPICK)’은 지난 18일부터 인기상 부문 중 하나인 ‘그룹 인기상(남/여)’ 투표를 시작했고, 팬덤의 뜨거운 투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부문은 글로벌 팬들 투표 100%로 1위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만큼 투표 초반부터 1위 자리를 두고 접전중이다. 총 52팀이 후보로 오른 ‘남자 그룹 인기상’ 투표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엔하이픈이 삼파전을 펼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엑소는 올해로 데뷔 13년차임에도 변함없는 화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지난 4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2024 EXO FANMEETING : ONE(2024 엑소 팬미팅 : 원)’을 개최했고, 최근에는 드라마, MC, 가수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2위를 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현재 멤버 진을 제외한 멤버들이 군 복무 중에 있지만, 지민은 지난 19일 솔로 앨범 ‘MUSE(뮤즈)’를 발매, 뷔는 포토북 ‘TYPE 1’ 출간 기념 사진전을 진행하는 등 팬들에게 군백기가 무색할만큼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뒤이어 3위에 이름을 올린 엔하이픈은 최근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로 ‘빌보드 200’ 2위에 진입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이다.
‘여자 그룹 인기상’은 트와이스, QWER, 베이비 몬스터가 상위권을 유지하며 경합중으로 최종 ‘그룹 인기상’의 주인공이 될 두 팀이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룹 인기상’ 투표는 오는 8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픽’에서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빅히트뮤직, 빌리프랩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요즘 뭐하나 보니…강사로 활동
- 오나미♥박민, 신혼집 공개…한강뷰 테라스 자랑 "뷰 미쳤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선우용여 "남편, 14년 재판하다 치매 판정…뇌경색 왔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