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워터밤' 후기 "긴장 많이 해…팬 환호성 전혀 몰랐다" (지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가 '워터밤'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차은우에게 "'워터밤' 직캠이 팬들 사이에서 엄청 핫한데 혹시 보셨냐"라고 물었다.
차은우가 "직캠은 못 봤다. 팬분들이 올려준 짤? 사진 이런 것만 봤다"라고 말하자 제작진은 '워터밤' 직캠을 보여줬고 차은우는 "아 별로 안 보고싶은데"라며 시청을 시작했다.
'워터밤'에 노출없이 등장한 출연자는 차은우가 처음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차은우가 '워터밤'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GQ KOREA'에는 '[ENG] 8분 동안 멍 때리는 차은우 용안이 너무 재밌어서 80분, 800분, 8000분 보게 되는 영상 (Mungterview with CHAEUNWOO)'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차은우는 멍을 때리면서 인터뷰에 응하는 '멍터뷰'를 진행하며 근황을 전했다. 제작진은 차은우에게 "'워터밤' 직캠이 팬들 사이에서 엄청 핫한데 혹시 보셨냐"라고 물었다.
차은우가 "직캠은 못 봤다. 팬분들이 올려준 짤? 사진 이런 것만 봤다"라고 말하자 제작진은 '워터밤' 직캠을 보여줬고 차은우는 "아 별로 안 보고싶은데"라며 시청을 시작했다.
'워터밤'에 노출없이 등장한 출연자는 차은우가 처음이라고. 그는 "사실 긴장을 좀 많이 했던 것 같다. '내가 가도 되는 장소인가'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긴장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관객분들의 호응이 그 당시에는 잘 안 들렸던 것 같다. 근데 나중에 무대 내려오고 나서 올려주신 것들을 봤을 때 엄청 크게 환호해주셨네 싶었는데 정작 위에선 하나도 몰랐다"라며 긴장했음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5일 '워터밤 서울 2024 뮤직 페스티벌'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많은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사진 = GQ KOREA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오나미♥박민, 신혼집 공개…한강뷰 테라스 자랑 "뷰 미쳤다"
- 선우용여 "남편, 14년 재판하다 치매 판정…뇌경색 왔다"
- '돌싱글즈' 이아영, 온몸에 수포로 고통…안타까운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