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시음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는 인터내셔널은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와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의 시음 행사를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마드'와 '올드캐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블루는 인터내셔널은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와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의 시음 행사를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마드’와 ‘올드캐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최근 제3세계 위스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시음 행사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마트 하남에 있는 와인클럽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되며 ‘노마드’와 ‘올드 캐슬’ 제품을 직접 시음한 후 구매 또한 가능하다.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노마드’와 ‘올드캐슬’은 모두 뛰어난 맛과 향을 갖춰 위스키 초심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마드’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2022년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노마드’의 원액은 스코틀랜드에서 증류 후 쉐리 캐스크에서 1차 숙성 과정을 거친다.
이후 쉐리 와인의 본고장인 스페인으로 옮겨져 당도가 높은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 캐스크에서 2차로 추가 숙성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풍부한 쉐리향과 함께 바닐라, 말린 과일의 우아하고 복합적인 향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올드캐슬’은 대한민국 1등 위스키 ‘골든블루’를 직접 블렌딩한 마스터 블렌더 ‘노먼 메디슨(Norman Mathison)’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2022년 11월 국내에 최초로 출시됐다. ‘올드 캐슬’은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Ex-bourbon,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 숙성해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조 체코수주'로 소폭 오른 尹지지율…'김건희 여사 검찰조사'로 흔들리나
- "아내를 잃었습니다"…여고생 2명 탄 킥보드에 '참변'
- [데일리 헬스] '40대' 진서연, 완벽 몸매 비결…밥 대신 '이것' 먹었다
- "이원석 검찰총장, 사임 가능성 낮아…제3의 장소 조사, 영부인 예우로 볼 수도" [법조계에 물어
- 이석희 SK온 대표 “전동화는 예정된 미래…사람·연구에 투자 아끼지 말아야”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